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FAQ

자주하는 질문

  • 배송 전 변경 취소 배송 전 취소, 배송 정보, 상품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배송 전 상품 취소 및 교환, 배송지 변경, 상품 추가, 묶음 배송 등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

    익일 12시 이전 꼭 배송 전 변경/취소 게시판으로 남겨주셔야 반영 가능합니다:)

    이후 작성된 게시글은 이미 배송처리가 되어 반영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!


    (배송전 취소 및 교환문의의 경우 다른 문의로 작성될 경우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며,

    출고시 주소변경 및 취소,교환처리가 어려우니 반드시 배송전 변경취소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)


    구매자 취소후 철회시 시스템 확인이 되지 않아 꼭 게시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철회가 가능합니다:)


    구매 금액 8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드리고 있으며,

    여러가지 사유로 인하여 제품 취소 시 구매 금액 8만원 미만이 되는 경우 혜택이 해제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



  • 해외 배송 문의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품 출고 후 이메일로 운송장번호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    하단의 주소로 접속 후 조회 부탁드립니다 :)

    * 사이트 내 에서는 조회가 불가하며, 꼭 하단의 주소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!


    http://www.emspremium.com/tracking/tracking.php

  • 해외 배송 문의 배송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주문해주신 제품의 입고는 기본 2-7일 소요되나,

    출고 이후 상품 수령의 기간은 수령받으시는 국가에 따라 수령일이 상이한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!

  • 해외 배송 문의 해외배송을 받고싶어요

    * 해외배송 안내

    (EMS 국제특급우편)


     

    1. 주문 및 결제 완료
    2. Q&A 게시판을 통해 해외배송 요청
    3. 이메일로 배송비 안내
    4. 배송비 입금 확인
    5. 제품 출고

     


    - 우체국 EMS를 통해 출고

    (해외배송 특성상 선 발송, 부분발송 불가하며 한번에 발송됩니다!

    모든 상품이 준비되어야 출고 가능하기 때문에 여유를 갖고 주문 부탁 드리겠습니다.

    상품에 따라 입고 및 제작이 지연되는 경우 발송일이 늦춰질 수 있으며, 수령 받는 국가에 따라서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     

    * 상품수령까지 평균적으로 7-21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!

     

    * 주문 및 결제완료 후 Q&A게시판을 통해 아래 사항을 알려주세요!

    < 수령인 영문이름, 받을 국가명, 영문주소, 우편번호, 해외에서 연락 가능한 연락처,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, 요청사항 >

     

    *http://ems.epost.go.kr/front.EmsDeliveryDelivery02.postal

    - 모든 제품이 입고된 후 무게를 측정하여 이메일로 배송비를 안내해드립니다!

    자세한 사항은 위 사이트를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:)

     

    * 배송비 안내 후 배송 당일 주문취소는 불가합니다ㅠㅠ

     

    * 배송 국가에 따라 배송상품의 종류 또는 배송상품의 중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

    관세 및 기타 통관관련 비용은 상품을 수령하는 고객님께서 직접 납부 하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***  상품 수령 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, 반품은 해외배송 특성상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번거로울수 있답니다 !

    그러니 신중하게 고민하고 구매결정 부탁 드리겠습니다 :)

     
  • 기타문의 비회원 주문 후 교환/반품을 하고싶어요

    교환/반품의 경우 회원과 방법이 동일하며 [FAQ > 배송 후 교환 반품]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:)

  • 기타문의 비회원도 글 작성이 가능한가요?

    비회원도 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!
    그러나 정보 확인이 정확하게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, 주문번호 및 연락처를 꼭 기재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 !

  • 기타문의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?

  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!

    하지만 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:(
    회원가입 후 주문해주시면 각종 혜택들이 가득가득하니 회원가입해서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!

  • 기타문의 등급별 혜택이 있나요?

    바온의 회원이시라면 회원 등급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, 주문 시 적용됩니다 :)
    하단의 링크에서 등급별 혜택 확인 가능합니다.


    https://www.ba-on.com/board/free/read.html?no=155207&board_no=1

  • 기타문의 무이자할부가 가능한가요?

    무이자할부 혜택은 매월 상이하며 바온 사이트 내 NOTICE 게시판에서 매월 1일 혜택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:)

  • 기타문의 적립금 사용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적립금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!
    적립금으로 결제하신 부분에 대한 취소는 무조건 적립금으로 환불되며,
    적립금 환불을 원하셔서 지급해드렸던 적립금은 현금으로 다시 환불이 불가합니다:(

  • 기타문의 리뷰를 작성하면 적립금이 지급되나요?

    리뷰 작성 시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:)
    작성 이후 1주 이내 지급됩니다 !


    리뷰게시판을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


  • 기타문의 제품 구매 시 구매 적립금이 지급되나요?

    구매 확정된 제품에 (배송완료 후 7-10일) 한하여 구매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:)



    회원의 경우 회원등급에 따라 상이하게 지급되며, 비회원의 경우 적립되지 않습니다 ㅠㅠ

    구매 시 적립금을 사용하여 주문해주시면 해당 주문건은 적립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!

  • 입금문의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돼요.

    무통장입금 안내


    -바온은 무통장 입금 시 자동확인 시스템으로 주문 정보와 결제 정보가 상이할 경우 자동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:(


    *무통장 입금 자동확인이 안되는경우


     - 메모란에 다른 이름을 적어주시는 경우

     - 실제 결제하실 금액과 입금해주신 가격이 다를 경우

     - 동일 가격 주문을 두개 이상 해주셨을 경우 (중복 주문)

     - 주문 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
     - 분할 입금을 하셨을경우

     - 주문이 취소 된 후 입금을 해주셨을 경우


      이로 인해 배송이 많이 지연될 수 있으니 꼼꼼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:) !!

     
  • 입금문의 현금영수증 발행받을 수 있나요?

   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하며,

    문의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발행받으실 연락처 및 사업자번호 전달 부탁드립니다 :) !

  • 입금문의 금액을 다르게 입금했어요.

    금액을 다르게 입금해주신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안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


    주문 금액보다 더 입금했을 경우 문의게시판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및 차액 환불 진행해드리며,
    주문 금액보다 덜 입금했을 경우 차액 입금 후 문의게시판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처리 해드립니다 !


    또한 여러개의 주문건으로 주문 후 금액을 한번에 입금해주시는 경우도 꼭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