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FAQ

자주하는 질문

  • 해외 배송 문의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품 출고 후 이메일로 운송장번호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    하단의 주소로 접속하여 조회 부탁드립니다.


    http://www.emspremium.com/tracking/tracking.php

  • 해외 배송 문의 배송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주문해주신 제품의 입고는 2-7일 소요되나, 출고 이후 상품 수령의 경우 수령받으시는 국가에 따라 수령일이 상이한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해외 배송 문의 해외배송을 받고싶어요

    사이트에서 제품 주문 후 Q.A > 해외배송문의 게시판으로 아래의 사항을 기재해주세요.
    <수령인 영문 이름, 국가, 영문 주소, 우편번호, 해외 연락처, 이메일>
    주문해주신 제품 입고 후 이메일로 배송비를 안내 해드립니다.
    배송비 확인 후 우체국 EMS로 출고 진행해드립니다.

  • 기타문의 비회원 주문 후 교환/반품을 하고싶어요

    교환/반품의 경우 회원과 방법이 동일하며 [FAQ > 배송 후 교환 반품] 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• 기타문의 비회원도 글 작성이 가능한가요?

    비회원도 글 작성이 가능합니다.
    그러나 정보 확인이 정확하게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문번호 및 연락처를 꼭 기재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기타문의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?

  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하나 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    회원가입 후 주문해주시면 각종 혜택 및 편리한 쇼핑이 가능합니다.

  • 기타문의 등급별 혜택이 있나요?

    바온의 회원이시라면 회원 등급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, 주문 시 적용됩니다 :)
    하단의 링크에서 등급별 혜택 확인 가능합니다.


    https://www.ba-on.com/board/free/read.html?no=155207&board_no=1

  • 기타문의 무이자할부가 가능한가요?

    무이자할부 혜택은 매월 상이하며 바온 사이트내 NOTICE 게시판에서 매월 1일 혜택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기타문의 적립금 사용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적립금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사용 가능합니다.
    적립금으로 결제하신 부분에 대한 취소는 무조건 적립금으로 환불됩니다.
    적립금 환불을 원하셔서 지급해드렸던 적립금은 현금으로 다시 환불이 불가합니다.

  • 기타문의 리뷰를 작성하면 적립금이 지급되나요?

    리뷰 작성 시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리뷰 게시판에 기재된 적립금 지급 불가사항 꼭 확인하여 작성 부탁드리겠습니다.
    작성 이후 1주 이내 지급됩니다.

  • 기타문의 제품 구매 시 구매 적립금이 지급되나요?

    구매 확정된 제품들에 한하여 구매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구매 적립금은 상품 배송 완료 후 7-10일 이내 지급됩니다.


    회원의 경우 회원등급에 따라 상이하게 지급되며, 비회원의 경우 적립되지 않습니다.

    구매 시 적립금을 사용하여 주문해주시면 해당 주문건은 적립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입금문의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돼요.

    무통장입금의 경우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으로 입금 확인까지 1-2시간 소요됩니다.
    주문 시 작성하신 입금자명, 총 결제 금액이 상이, 중복 주문건이 있는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처리되지 않으며 이와 같은 경우 고객센터 및 문의게시판으로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• 입금문의 현금영수증 발행받을 수 있나요?

    문의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요청주시면 가능하며, 발행받으실 연락처 및 사업자번호 전달 부탁드립니다.

  • 입금문의 금액을 다르게 입금했어요.

    주문 금액보다 더 입금했을 경우 문의게시판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및 차액 환불 진행해드립니다.
    주문 금액보다 덜 입금했을 경우 차액 입금 후 문의게시판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처리 해드립니다.

  • 배송 전 변경 취소 배송 전 취소, 배송 정보, 상품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배송 전 상품 취소 및 교환, 배송지 변경, 상품 추가, 묶음 배송 등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익일 12시 이전 꼭 배송 전 변경/취소 게시판으로 남겨주셔야 반영 가능합니다.
    이후 작성된 게시글은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